검색
알림마당공지사항
1. 학생 개인 봉사활동의 경우 계획서를 제출(1단계)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후 봉사활동을 실시(2단계) 해야합니다.
2. 개인 봉사활동 실시 후 기관에서 확인서를 받아 학교에 제출(3단계)해야 봉사활동 시간으로 인정됩니다.
3. 개인 봉사활동 계획서 및 확인서는 아래 첨부 파일 양식을 활용하면 됩니다.
4. 자세한 사항은 「2024학년도 학생 봉사활동 운영 계획」 참고 바랍니다.
* 단, 1365자원봉사포털, VMS, DOVOL을 이용하는 경우 계획서 및 확인서 제출 불필요(비대면 봉사활동의 경우는 제출 필요, 실시 전 사전 상담을 통해 봉사활동 인정기관과 활동 내용, 학생 안전확보 여부 등 확인 필수)